나눔로또 파워볼 파워볼놀이터 베픽 유저선호도1위

나눔로또 파워볼 파워볼놀이터 베픽 유저선호도1위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파워볼게임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1등이 나올 경우의 수보다 6배나 많은 표본은 이렇게 정밀한 계산이 가능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시행‘이지만, 통계적으로 시행의

횟수가 커질수록 각각의 확률에 맞도록 회귀하는, 다시 말해서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는다는 모순이 있습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확률과 통계라고 할 지라도, 이러한 모순은 절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그런데 만약 이 숫자가 1만개가 아니라 우주의 원자 개수보다도 큰 숫자라면 어떻게 할까요?

이럴땐 처음부터 차례대로 넣는 것이 아니라, 랜덤한 순서로 넣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몬테카를로 방법이며,

큰 숫자중 에서 답을 찾거나, 많은 계산이 필요할 때 적은 횟수로도 높은 신뢰수준으로 정답을 유도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점을 찍어 넓이를 계산 한다면 n이 작을 때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지 않겠지요.

이렇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하여, 200회차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직후 5회차간 어떤 일반볼들이 등장할지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이를 짧은 시간안에 모두 계산할 수는 없기에 몬테카를로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배팅시 어떤점이 분석하기 쉬울까요?

일단 파워볼게임 중  언/오버 와 홀,짝 중에서 언/오버를 보셨을때, 파워볼 언/오버의 경우 겉으로는 홀,

짝과 차이가 없는 두개의 배팅이지만, 언/오버 배팅을 자세히 보시면 0~72,

 언더 73~130 오버 두개로 나눠지는 것에서만 그안에서 또 분석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겨 버립니다.

그 중 파워볼 볼중에 빨간볼 에서도 언/오버에 대한 숫자 분석을 해야되니,

여간 까다로운게 아닐수 없고, 분석시간도 오래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솔직히 파워볼 게임을 오랫동안 이용하셨던 분들은 생각하기 전부터 감각적으로 파워볼 언/오버 와 홀,

짝 중에서 언/오버 보단 홀,짝에 배팅 하시는게 훨씬 분석하기에 쉽다고 느끼셨을 겁니다.

물론, 파워볼 분석 에 있어 100% 승률은 있을수가 없습니다.

 절대 불가능한 일이니 그 꼬임에 넘어가서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일반볼 시스템배팅

일반볼 시스템배팅이랑 소(15-64),중(65-80),d(58-65),f(79-130)로 구성하여 만든 배팅방법입니다.

 첫충 받아 놓은게 있으니 하시다 아니다 싶으시면 그냥 안 하시면 됩니다.

롤링을 500`600쳐 줘도 본전만 치면 남는시스템입니다.

소/는 보통 2.95배당 중/은 2.65배당 D 는 6배당 F 는 2.6배당 으로 계산을 하였습니다.

좋고 중/ D는 걸리는 숫자 1개 중F는 걸리는숫자가 2개 나옵니다.

금액은 각자 본인이 감당할수 있는선으로 들어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파워볼에는 숫자가 있습니다.

0,1,2,3,4,5,6,7,8,9

그러면 남는 숫자는 0,2,4,6,8입니다.

파워볼가입 : 세이프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