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그곳 사다리타기사이트 동행복권 확률 공유드립니다

소문난그곳 사다리타기사이트 동행복권 확률 공유드립니다

따라서 그동안 알려진 파워볼놀이터 ‘2%가 비트코인의 95%를 통제한다’는 말과는 큰 차이가 있다.

이 수치는 비트코인의 실제 분포 상한에 관한 추정이다.
실제 분포는 이번 조사 결과보다 더 균일할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몇 가지 추가로 생각해 볼 것들이 있다.

수탁기관. 이번 분석에서는 그레이스케일과 기타 기관들의 수탁 서비스를 고려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이 보유한 BTC는 고래와 혹등 고래 범주에 속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기관이 보유한 비트코인(2월 3일 현재 그레이스케일은 약 65만 BTC를 소유중)은 여러 보유자를 대신해 수탁하고 있는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기관에 수탁하고 있는 일부 투자자는 고래가 아닌 돌고래나 상어 수준일 수도 있다.

잃어버린 비트코인. 많은 비트코인이 초기에 손실되었다.
당시는 비트코인을 어떻게 보유할지에 대한 방법이 널리 보급되지 않았다.

또한 초기 비트코인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많은 양의 비트코인이 단일 주소나 지갑에 보관되었다.

이들 중 상당수가 손실되었거나 시장에 나오지 않고 있다. 따라서 손실된 비트코인을 고려하면 비트코인은 더 많은 곳에 흩어져 있을 수 있다.

캡슐화된 비트코인. 현재 WBTC ERC20 토큰에는 약 115,000 BTC가 캡슐화되어 있다.
관리인은 이 BTC를 최소 1,000 BTC의 잔액이 있는 주소에 저장중이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비트코인이 많은 투자자의 소유라는 점을 감안할 때 BTC의 분포는 다양한 엔티티에 더 분산되어 있다고 추정할 수 있다.

소규모 네트워크 보유자 수. 비트코인 보유자의 총 수는 훨씬 적을 수 있다.
많은 주소가 여전히 단일 보유자로 분류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
특히 비트코인이 체인에서 움직이지 않는 경우 더욱 그렇다.

예를 들어, 현재 저장 주소(즉, 비트코인이 매매된 적이 없는 주소)의 비트코인 수는 260만 BTC다. 새우 같은 작은 투자자의 경우 이 영향은 더욱 분명하며,

이는 이런 범위 내에서 실제 비트코인 보유자의 보유 수량이 크게 감소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거래소가 보유한 수량. 거래소 사용자는 위의 분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거래소 사용자 수는 약 1억 3천만 명으로 추정된다. 그 중 절대 다수가 일반 투자자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거래소를 단일 비트코인 보유자로 포함시키면 두 가지 효과가 있다.
첫째, 거래소를 단일 보유자로 분류했기 때문에 소형 보유자의 수가 상대적으로 더 많아 보일 수 있다.

반면, 거래소가 보유한 비트코인 수량(230만 BTC)는 다수의 투자자가 각자 맡긴 것이므로

이를 소형 투자자로 나누면 비트코인은 더욱 분산 분포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물론 이 두 요소의 정확한 상호 작용은 추가 평가가 필요하다.

고래의 부상은 기관 투자자들의 진입 입증. 앞서 언급했듯이 지난 몇 달 동안 고래의 수와 보유하고 있는 비트코인 수가 크게 증가했다.
이는 최근 비트코인 보유량의 증가와 고래의 숫자 증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초부터 대형 보유자(고래+혹등 고래)의 비트코인 보유량은 13.4% 증가했고 대규모 투자자의 숫자도 27% 이상 늘었으며
고래의 수는 2,160곳을 초과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2021년 시작된 고래의 부상이다.

파워볼 : 세이프게임

파워볼 홈페이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