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동행복권 파워볼 배당 파워볼 대중소 기준 링크

업데이트! 동행복권 파워볼 배당 파워볼 대중소 기준 링크

하지만 내가 주식을 파워볼 중계 소유하면, 내가 자는 시간에는 세계 건너편에 사는 직원들이 일을 하고 있고,

내가 일어나서 내 일을 하고 있는 시간에도 내가 소유한 회사의 직원들이 나의 주식의 수입성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다.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하루이틀 주식을 소유하면 큰 변화는 없을수도 있지만,

주식을 사서 몇년, 10년을 보유하면 그 회사의 이익성 만큼 주식의 가치도 올라갈것이다.

1999년 1월부터 2019년 11월까지 20년 동안 전국의 아파트 가격은 168% 상승했고, 서울의 아파트는 이보다 더 높은 252%를 기록했다.

정말 어마어마한 상승이다. 부동산의 수입성 자체도 어마어마 하지만, 주식 시장의 수입성을 더 놀랄만하다.

코스피 지수는… 568.5% 상승했고…. 삼성전자는 같은 기간 3,354%가 올랐다.

존 리 대표는 일본의 예를 든다. 한국도 다를바가 없다. 한국과 일본에서는 부동산에 대한 거의 절대적인 믿음이 있다.

특히나 서울 경기 지역의 재개발 아파트나 부동산엔 엄청난 관심들이 쏠려있다.
그리고 지난 몇십년간 어마어마한 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안겼다.

그치만 주식의 수입성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특히나 한국사람들 사이에선 주식을 하면 도박에 지나치지 않고 돈을 날리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좀 있다.

투자의 철학이 없고 주식을 무조건 싸게 사서 오르자마자 팔던 내가 모르던 철학이 이게 아니였을까 싶다.

많은 투자자 들의 책을 읽으면 강조하는게 있는데, 주식 투자는 그냥 운동화나 물건을 resell하듯이 사고팔고 하는게 아니다.

한 회사의 가치에 그리고 미래의 수익성에 투자를 하는것이고 그 회사의 part owner가 되는 것이다.

작은 주식 share를 소유하고 있더라도, 그 소유하는 share만큼 매 분기마다 dividend도 나에게 떨어지는 이유가, 내가 주인이기 때문이다.

그런 이익을 극대화 하려면 하루라도 먼저 일찍 주식을 소유해야하고 오래 소유하고 있어야한다.

그리고 그 회사의 직원들이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회사가 수익을 내고 내 소유 share의 가치가 올라가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투자가 매수와 매도의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라고 오해한다.

2018년부터 2019년 혹은 2020년도에는 큰 Great Depression 이 온다는 예언들이 가득했다.

그러나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2020년 3월달에 잠시 V자 반동이 있었던 점을 빼고는 마켓은 crash하지 않았다.

파워볼 : 세이프게임

파워볼 하는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